본문 바로가기

스마트교육

스마트러닝솔루션 이퓨쳐가 일본 중국 교육 시장까지???

스마트러닝 & 영어교육 콘텐츠 전문기업 이퓨쳐를 소개합니다!



이퓨쳐는 인터넷교육기업으로,

1994년에 혁식적인 영어교육을 꿈꾸는 젊은이들이 모여 만든 기업으로, 17년동안 한 길을 걸어와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ELT Contents로 성장했습니다.

스마트파닉스, 리더스 등 이퓨쳐에서 출시하는 컨텐츠들은 세계적인 영어교육컨텐츠로 점유율을 넓혀가고 있는데요.


일본, 대만, 중국을 넘어 스페인과 남미, 중동까지 수출되고 있는 이미 인정 받고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운영하여

비영어권 국가 최초로 Major ELT 컨텐츠 기업으로 자리잡았다고하더라구요.


연구팀 / 개발팀 / 디자인팀 / 사업지원부 / 경영지원부 / 해외영업부로 나뉘어져 

교육솔루션 제작에 대해 연구하는 이퓨쳐의 앞으로가 기대됩니다.







이퓨쳐는 인터넷교육콘텐츠 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 개발도 함께 하고 있는데,

2000년 이화여대 언어교육원과 공동개발 계약을 체결하여 디지털 콘텐츠 대전에서 동상도 수상한 기록이 있는데요.


중국의 주요 영유아용 교육플랫폼에 콘텐츠를 탑재해 해외 온라인 교육시장 진출까지 섭렵했다고 해요.


바오베이꾸스라는 매일 자녀와 동화 한편 읽기라는 의미를 담은 토크웹서비스에 파닉스 펀리더스와 리틀 스프라웃 리더스를 결합해 만들어진 이 컨텐츠는

모바일 및 태블릿PC등 스마트기기를 통해 학습할 수 있는데, 누적 다운로드 1800만건을 돌파했다고 하니 그 인기도가 상상이됩니다.


토크웹은 장기간 모바일 유료 서비스를 기획 및 개발, 운영하는 등 이 분야에 상당한 노하우를 가진 중국 IT기업이기때문에 협업을 통해

중국매출도 기대해 볼만 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또한, 중국뿐만이 아니라 일본 유명 입시 프랜차이즈학원 영어학습관에도 전격으로 공급을 하기로했는데요.


이퓨쳐의 스마트리 잉글리쉬는 태블릿 Pc 등 스마트기기 기반의 영어학습 콘텐츠와 학사관리 시스템이 결합되어 만들어진 스마트러닝 솔루션으로, 

일본 초등학생들의 자기주도학습을 위해 지원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여기서 주목할 만한 점은,

일본이 현재부터 2020년까지 초등학교 영어수업시수를 3배로 늘리고, 영어교육 시작 학년을 5학년에서 3학년으로 앞당기는 이유로

영어조기교육이 일본에서 한창 붐을 일으키고있다는 점인데요.


일본조기교육 시장에 최적화 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그 활약상도 기대가 됩니다.






창조적인재, 글로벌인재, 팀웍이 좋은 인재를 만들기 위한

끊임 없는 노력과 연구를 통해

우리나라 뿐만이 아니라 세계 비영어국가 각국에 학습솔루션이 전파되기를 응원합니다!






다양한 학습교재와

맞춤별 마스터교재, 내신대비, 워밍업 교재들의 세분화로 이루어진 학습프로그램을 통한 자녀교육!


무료 수업용 e-book도 제공하고있으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퓨쳐의 홈페이지(http://www.e-future.co.kr/index.asp)로 들어가셔서 구경해 보시고 베스트셀러들과 신간도 참고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