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 설치 이야기 /설치 스토리

학교선생님이 좋아하시는 86인치 전자칠판사용법

 

안녕하세요 ~ 이웃님들!

가을이 없고 바로 겨울로 넘어가는 느낌이라서

단풍이 생각보다 많이 들지 않아서 단풍놀이 가는게 조금 고민이 많으실 거같아요

그래도 꽃을 구경하는 것도 좋은거같아요 ~

저는 저번주에 화담숲에 다녀왔답니다.

여러분들도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휴식을 가시면 좋을거같아요 ~

 

 

고객지원팀에서 이번에는 어디로 설치를 나가셨는지 알려드릴게요 ~

이번에는 오산에 위치한 운천중학교에 전자칠판 설치를 가셨다고 해요

학교에서는 #전자칠판사용법 을 어떻게 하실지 궁금하시죠?

제가 천천히 포스팅을 통해서 알려드릴게요 ~ ㅎㅎ

 

 

먼저 학교로 들어가면 학교의 교훈과 학교 정경이 보이네요

학교가 엄청 크고 좋으네요

이건 사담이지만요

학교다닐때는 빠르게 어른이 되고싶었는데요

요즘은 다시 학생으로 돌아가서 학교만 다니고 싶네요 ㅋㅋ

 

 

고객지원팀이 전자칠판을 설치하기 위해서

설치할 장소로 전자칠판을 옮긴 모습입니다.

 

 

전자칠판을 설치하기 위해서

먼저 전자칠판 뒷면에 브라켓을 고정해주시구요

 

 

그 다음에는 운천중학교 고객님은 벽걸이로 설치를 하신다고 하셨기때문에

벽에 이렇게 전자칠판을 설치하기 위한 벽걸이형 브라켓을 설치하는 모습입니다.

 

 

이러한 과정을 거치면 전자칠판을 설치가 완료된답니다 ~

전자칠판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팁을 드리자면

전자칠판사용법에 대해서 걱정을 많이 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하지만 저희 #스마트터치 는 전자칠판사용법에 대해서

당당하게 걱정하지마시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고객지원팀분들이 #전자칠판 설치를 나가시면

전자칠판사용법과 판서프로그램 사용법을 알려주시기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ㅎㅎ

 

운천중학교 고객님이 구매하신 86인치 전자칠판 STS-86IR11 제품이 궁금하시다면

▼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신상품 ] 86인치 전자칠판 카메라,마이크, 스탠드 일체형

전자칠판 전문기업 스마트터치

www.smart-touch.bi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