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 설치 이야기 /설치 스토리

고객들이 많이 구매하는 스마트터치 75인치 전자칠판 사용법

 

안녕하세요 ~ 이웃님

점점 날씨가 쌀쌀해지네요

이제는 가을이 없어지고 겨울이 오는것 같네요

겨울하면 호빵이 생각나는데요

추워지는 요즘 길거리 간식인 호빵, 붕어빵 드시면서

하루 하루 더 행복한 하루되세요 ~ ㅎㅎ

 

 

이번에는 #고객지원팀 이 호평에 위치한 지앤비에 갔는데요

전자칠판을 설치할 장소로 옮기기 위해서

전자칠판을 구루마에 실어서 옮기는 모습입니다.

 

 

#전자칠판 을 실고 움직였는데요

지앤비영어학원에 도착했네요

외관이 영어를 잘하고 싶다는 의욕이 생길만큼 이쁘게 생겼네요 ㅎㅎ

 

 

설치할 장소에 도착했습니다.

이제는 고객지원팀에서 전자칠판을 설치하기 위해서 준비하는 모습입니다.

 

 

전자칠판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먼저, 벽에 벽걸이 브라켓을 설치해야합니다.

위의 사진을 벽에 벽걸이 브라켓을 설치하는 모습이랍니다.

튼튼하게 설치가 되야지 고객님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기때문이죠 ㅎㅎ

 

 

벽에 벽걸이 브라켓을 설치했다면

그 다음은 전자칠판 뒷면에 세로형 브라켓을 설치해야합니다.

그래야지 벽걸이 브라켓에 전자칠판을 고정시킬 수 있기때문입니다.

 

 

이렇게 전자칠판이 완성된 모습입니다.

위의 과정을 거쳐서 전자칠판이 완성된다는게 신기하시죠? ㅎㅎ

 

가끔 고객분들 중에 전자칠판 사용법과 판서프로그램 사용법에 대해서

고민하시는 분이 계시는데요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그 이유는요 저희 #스마트터치 고객지원팀이 설치를 직접 나가시기때문에

전자칠판 설치가 완료된 후에 #전자칠판사용법 과 판서프로그램 사용법에 대해서 알려주시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걱정없이 즐겁게 전자칠판을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ㅎㅎ

이렇게 전자칠판 설치사례와 전자칠판 사용법과 판서프로그램 사용법에 대한

고민해결을 해드렸는데요.

 

지앤비(호평) 고객님이 구매하신 75인치 전자칠판 STS-75IR11 제품이 궁금하시다면

▼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신상품 ] 무반사 75인치 전자칠판 카메라,마이크, 스탠드 일체형

전자칠판 전문기업 스마트터치

www.smart-touch.biz